본문 바로가기

주식

재무 인텔리전스는 다음 네 가지 주요 기술로 구성됩니다.

반응형

재무 인텔리전스는 다음 네 가지 주요 기술로 구성됩니다.  

 

 

1. 회계 회계는 금융 지식, 즉 숫자를 읽을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것은 사업을 하거나 투자를 하려는 경우 필수적인 기 술입니다. 2. 투자 투자는 돈을 버는 과학입니다. 3. 시장 이해 시장을 이해하는 것은 수요와 공급의 과학 Alexander Graham Bell이 시장 이 원하는 것을 제공했습니다. 빌 게이츠도 마찬가지였다. $75,000짜리 집이 $60,000이고 $20,000 짜리 집도 시장이 만든 기회를 잡은 결과였다. 누군가는 사 고 있었고 누군가는 팔고 있었습니다. 4. 법률 법률은 회계 법인, 주 및 연방 규정에 대한 인식입니다. 규칙에 따라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집, 아파트, 회사, 주식, 채권, 귀금속, 야구 카드, 또는 같은. 몇 년 후, 부동산 시장이 반등했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들어왔습니다. 주식 시장 은 호황을 누리고 있었고 모두가 들어섰습니다. 미국 경제는 다시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었습니다. 나는 판매를 시작했고 지금은 페루, 노르웨이, 말레이시아, 필리핀을 여행 하 고 있습니다. 투자 환경이 달라졌다. 우리는 더 이상 부동산을 사지 않았습니다. 이제 자산 열 내부에서 가치가 상승하는 것을 지켜보고 아마도 판매를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그 6개의 작은 주택 거래 중 일부가 팔리고 $40,000 지폐가 현금으로 전환될 것이 라고 생각합니다. 회계사에게 전화하여 현금을 준비하고 현금을 보호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점은 투자는 왔다가 간다는 것이다. 시장은 오르고 내리기 마련이다. 경제가 개선되고 충돌합니다. 세상은 항상 당신에게 일생의 기회, 당신의 삶의 매일 을 주고 있지만 너무 자주 우리는 그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거기에 있습니다. 세상이 더 많이 변하고 기술이 더 많이 변할수록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다음 세대에 걸쳐 재정적으로 안정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당신의 재무 지능을 개발하는 데 신경을 쓰십니까? 다시 말하지만, 당신만이 대답할 수 있습니다. 제가 왜 계속 배우고 발전하는지 압니다. 변화가 올 것을 알 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나는 과거에 집착하기보다 변화를 환영한다. 나는 시장 붐과 시장 폭락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시장이 변화할 때마다 무릎을 꿇고 일자리를 구걸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재무 정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싶습니 다. 한편 다른 사람들은 인생이 건네준 레몬을 가져가고 우리 모두는 가끔 레몬을 건네며 수백만 개를 만들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금융정보입니다. 나는 종종 나가 수백만으로 변한 레몬에 대해 질문을 받습니다. 나는 망설이다 개인 투자의 더 많은 예를 사용하는 것은 그것이 내 자신을 자랑하거나 도발하는 것으로 보일까 봐 두렵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내 의도가 아닙니다. 나는 실제 및 간단한 경우의 숫자 및 연대순 설명으로 예제를 사용합니다. 나는 그것이 쉽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기 때문에 예제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금융 인텔리전스의 4 가지 기둥에 익숙해질수록 더 쉬워집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재정적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부동산과 소형주라는 두 가 지 주요 수단을 사용합니다. 부동산을 기초로 삼고 있습니다. 내 부동산은 매일 현금 흐름과 가치 상승을 제공합니다. 소형주는 빠른 성장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는 내가 하는 어떤 것도 추천하지 않는다. 예는 단지 예일뿐입니다. 기회 가 너무 복잡하고 투자를 이해하지 못하면 하지 않습니다. 재정적으로 잘하려 면 간단한 수학과 상식만 있으면 됩니다.      

 

1989년에 나는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아름다운 동네를 조깅하곤 했습 니다. 작은 진저브레드 하우스가 있는 교외였습니다. 그들은 작고 귀여웠습니다. 나 는 거의 빨간 망토가 할머니네 집으로 가는 길에 인도를 건너뛰는 것을 볼 거라고 예 상했습니다. 곳곳에 "For Sale"이라는 표지판이 있었습니다. 목재 시장은 끔찍했 고 주식 시장은 폭락했고 경제는 침체되었습니다. 한 거리에서 나는 대부분의 것보다 더 길게 세워진 판매용 표지판을 발견했습니다. 늙어 보였다. 어느 날 조깅을 하다가 괴로워하는 주인과 마주쳤습니다. "네 집에 뭘 요구하니?" 내가 물었다. 주인은 몸을 돌려 희미하게 웃었다. "제게 제안을 해주세요." 그가 말했다. “1 년 넘게 판매 중입니다. 더 이상 아무도 그것을 보러 오지 않습니다.” "내가 볼게요"라고 말하고 30분 후에 집을 20,000달러에 샀습니다. 그의 요구 가격보다 적습니다. 침실이 2개 있는 작고 귀여운 집이었고, 온통 진저브레드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창문. 1930년에 지어진 회색 악센트가 있는 밝은 파란색이었습니다. 내부에는 아름다운 바위 벽난로와 두 개의 작은 침실이 있었습니다. 완벽한 임대주택이었습니다.

 

나는 주인에게 5,000달러를 45,000달러짜리 집에 샀다. 65,000달러, 아무도 그것을 사지 않으려는 것을 제외하고. 주인은 일주일 만에 자유 롭게 이사를 갔고 나의 첫 세입자는 지역 대학 교수로 이사했습니다. 모기지, 경비, 관 리비를 다 내고 매달 말에 주머니에 넣어둔 돈은 40달러 조금 안 된다. 거의 흥미롭지 안습니다. 1년 후, 우울한 오리건 부동산 시장은 위로. 여전히 호황을 누리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 돈이 넘쳐나는 캘리포니아 투자자 들은 북쪽으로 이동하여 오리건과 워싱턴을 사들였습니다. 나는 그 작은 집을 저렴한 가격으로 생각하는 캘리포니아에서 온 젊은 부부에게 $95,000에 팔았습니다. 약 $40,000의 자본 이득을 1031 세금 유예 거래소에 입금하고 돈을 넣을 곳을 찾기 위해 쇼핑을 갔습니다. 약 한 달 만에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는 인텔 공장 바로 옆에 12가구짜리 아파트를 찾았습니다. 주인은 독일에 살았고 그 장소의 가치가 무엇인지 전혀 몰랐고 다시 그곳에서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저는 $450,000 건물에 $275,000를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300,000에 동의했습니다. 사서 2년 동안 보관했습니다.

 

동일한 1031 교환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건물을 $495,000에 매각하고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 있는 30세대 아파트 건물 을 구입했습니다. 그때쯤 우리는 비를 피하기 위해 피닉스로 이사했고 어쨌든 팔아야 했습니다. 예전 오리건 시장처럼 피닉스의 부동산 시장도 침체됐다. 피닉스의 30세대 아파트 가격은 $875,000였으며 $225,000 하락했습니다. 30개 단위의 현금 흐름은 한 달에 $5,000가 조금 넘었습니다.    "안전한" 투자의 문제는 그것이 종종 소독된다는 것입니다.    애리조나 시장은 상승하기 시작했고 몇 년 후 콜로라도는 투자자는 그 부동산에 대해 120만 달러를 제안했습니다. 이 예의 요점은 작은 양이 어떻게 큰 양. 다시 말하지만, 재무제표, 투자 전략, 시장 감각 및 법률을 이해하는 문제 입 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주제에 정통하지 않으면 분명히 표준 도그마를 따라야 합니 다. 즉,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분산하며 안전한 투자에만 투자해야 합니다. "안전한" 투자의 문제는 그것이 종종 소독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대형 증권사는 자신과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투기 거래를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현명한 정책입니다. 정말 뜨거운 거래는 초보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종종 부자를 더욱 부자로 만드는 최고의 거래는 게임을 이해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 다.

 

정교하지 않은 사람에게 투기 거래를 제안하는 것은 기술적으로 불법이지만 당연히 발생합니다. 내가 더 정교해질수록 더 많은 기회가 내게 찾아옵니다. 평생 동안 재무 지능을 개발하는 또 다른 사례는 더 많은 기회가 제공된다는 것입니 다. 재무 정보가 높을수록 거래가 좋은지 여부를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나쁜 거래를 찾 아내거나 나쁜 거래를 좋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지능입니다.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세월이 흐르면서 경험과 지혜를 얻었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안전한 게임을 하고, 자신의 직업에서 열심히 일하고, 발전하는 데 시간이 걸 리는 재정적 지혜를 얻지 못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제 전반적인 철학은 자산 열에 씨앗을 심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 공식입니다. 나는 작게 시작하여 씨앗을 심습니다. 일부는 자랍니다.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부동산 회 사 내부에는 수백만 달러의 자산이 있습니다. 우리만의 REIT 또는 부동산 투자신탁입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그 수백만 달러의 대부분이 5,000~10,000달러의 작은 투 자로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계약금은 운이 좋게도 빠르게 상승하는 시장을 포착하고 면세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수년에 걸쳐 여러 번 거래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Kim이 소유한 기업으로 둘러싸인 주식 포트폴리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의 "개인 뮤추얼 펀드"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매달 추가로 투자할 돈이 있는 우리와 같은 투자자와 특별히 거래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이나 캐나다의 증권 거래소에 상장을 막 시작한 고위험 투기 민간 기업을 매수합니 다. 얼마나 빨리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예는 회사가 상장되기 전에 100,000주 를 각각 25센트에 구매한 것입니다. 6개월 후, 회사는 상장되고 100,000주는 현재 2달러 의 가치가 있습니다. 회사가 잘 관리되면 가격은 계속 오르고 주가는 주당 20달러 이상까 지 오를 수 있습니다. 25,000달러가 1년도 채 되지 않아 100만 달러가 된 몇 년이 있습니 다. 당신 이하는 일을 안다면 그것은 도박이 아닙니다. 거래에 돈을 던지고 기도하는 것은 도박입니다. 모든 것의 아이디어는 기술 지식, 지혜 및 게임에 대한 사랑을 사용하여 확률을 낮추고 위험을 낮추는 것입니다. 물론 위험은 항상 존재합니다.

 

확률을 높이 는 것은 금융 인텔리전스입니다. 따라서 한 사람에게는 위험한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덜 위험합니다. 이것이 내가 사람들에게 주식, 부동산 또는 기타 시장보다 금융 교육에 더 많 이 투자하도록 지속적으로 권장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당신이 더 똑똑할수록 확률을 이 길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투자한 주식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극도로 위험했으며 절대 권 장하지 않습니다. 나는 1979년부터 그 게임을 했고 회비에서 내 몫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와 같은 투자가 왜 고위험인지 다시 읽어보 면 인생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25,000달러를 1년에 1백만 달러로 바꾸는 능력이 너. 앞서 말했듯이 내가 쓴 어떤 것도 권장 사항이 아닙니다. 이건 그냥 간단하고 가능한 것의 예로 사용됩니다. 내가 하는 일은 큰 틀에서 작은 감자 입니 다. 그러나 평균적인 개인의 경우 연간 $100,000 이상의 수동 소득은 훌륭하고 달성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시장과 당신이 얼마나 똑똑한가에 따라 5년에서 10년 안에 완료될 수 있습니다. 생활비를 적당히 유지한다면 일을 하든 안 하든 추가 수입으로 들 어오는 10만 달러는 즐겁다. 정부 조세 제도를 자신에게 불리하지 않고 유리하게 선택하여 사용하면 원하 는 경우 일하거나 휴가를 낼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기준은 부동산입니다. 부동산을 좋아하는 이유는 안정적이고 느리게 움직이는. 나는 기초를 굳건히 지킨다. 현금 흐름은 상당히 안정적이며 적절하 게 관리되면 가치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견고한 부동산 기반의 장점은 투기성 주 식과 마찬가지로 더 큰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시장에서 큰 이익을 얻으면 양도소득세를 낸다. 이익을 얻은 다음 부동산에 남은 것을 재투자하여 자산 기반을 더욱 확보합니다. 부동산에 대한 마지막 한마디: 저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투자를 가르쳤습니다. 모든 도시에서 사람들이 부동산을 싸게 살 수 없다는 말을 듣습니다. 그것은 내 경험이 아닙니다. 뉴욕이나 도쿄, 또는 도시 외곽에 있는 경우에도 대부 분의 사람들은 프라임 할인을 간과합니다. 부동산 가격이 높은 싱가포르에서는 차로 가까운 거리에 저렴한 가격으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저를 가리키 며 "여기서는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때마다 나는 그들에게 아마도 진짜 말은 "여기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좋은 기회는 눈으로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로 눈앞에 있는 기회를 인식하도록 재정적으로 훈련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코 부자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라는 질문을 자주 받습니다. 이 책의 마지막 장에서 나는 재정적 자유를 향한 여정에서 내가 따랐던 10가지 단 계를 제안합니다. 그러나 항상 재미를 기억하십시오.

 

투자의 규칙과 어휘를 배우고 자산 컬럼을 만들기 시작하면 지금까지 해본 게임만큼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때로는 이기고 때로는 배웁니다. 하지만 즐겁게 보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는 것 을 더 두려워하기 때문에 결코 이기지 못합니다. 그래서 학교가 너무 어리석었다고 생각했습니다. 학교에서 우리는 실수가 나쁘다는 것을 배우고 실수를 하면 처벌을 받습니다. 그러나 인간이 학습하도록 설계된 방식을 보면 우리는 실수를 통해 배우십시오. 우리는 넘어지면서 걷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가 넘어지지 않았다면 우리는 결코 걷지 않았을 것입니다. 자전거를 배울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직 무릎에 흉터가 있지만 오늘은 아무 생각 없이 자전거를 탈 수 있다. 부자가 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불행히도 대부분 의 사람들이 부자가 아닌 주된 이유는 잃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승자는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패자는 있습니다. 실패는 성공 과정의 일부입니다. 실패를 피하는 사람은 성공도 피한다.      

 

나는 돈을 테니스 게임과 매우 유사하게 봅니다. 열심히 플레이하고, 실수하고, 수정 하고, 더 많은 실수를 하고, 수정하고, 더 나아집니다. 게임에서 지면 네트 너머로 손을 뻗어 상대에 게 악수를 하고 미소를 지으며 “다음 주 토요일에 봐요”라고 말한다. 투자자에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1. 첫 번째이자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패키지 투자를 사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부동산 회사, 증권 중개인 또는 재무 설계사와 같은 소매점에 전화를 걸어 무언가를 삽니다. 뮤추얼 펀드, REIT, 주식 또는 채권이 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간단한 투자 방법입니다. 유추는 컴퓨터 상점에 가서 선반에서 바로 컴퓨터를 구입하는 쇼핑객이 될 것입니다. 2. 두 번째 유형은 투자를 창출하는 투자자입니다. 이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구성 요소를 구입하는 사람이 컴퓨터를 만드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거래를 구성합니다. 나는 컴퓨터의 구성 요소를 조립하는 첫 번째 일을 알지 못하 지만, 기회의 조각을 조립하는 방법이나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보다 전문적인 투자자는 이 두 번째 유형의 투자자입니다. 때로는 모든 조각이 모이는 데 몇 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그들 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부자 아빠가 나에게 격려한 두 번째 유형의 투자자입니다. 조각 을 모으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곳에 거대한 승리가 있고 때로는 조류가 당신에게 불리할 경우 큰 손실이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유형의 투자자가 되려면 세 가지 주요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1. 모두가 놓친 기회를 찾으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눈으로 놓치는 것을 마음으로 봅니다. 예를 들어 친구가 이 낡은 집을 샀습니다. 보기에 아찔했습니다. 모두 그가 왜 그것을 샀는 지 궁금해했다. 그가 우리가 보지 못한 것은 집에 빈 부지가 4개 더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타이틀 회사에 가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집을 산 후에 그는 집을 헐고 다섯 롯트를 건축업자에게 전체 꾸러미 값의 세 배에 팔았습니다. 그 는 두 달 동안 75,000달러를 벌었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확실히 최저 임금을 능가합니다. 그리고 기술적으로 어렵지 않습니다. 2. 돈을 모으십시오. 보통 사람은 은행에만 갑니다. 이 두 번째 유형의 투자자는 자본을 조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며 은행이 필요하지 않은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시 작하기 위해 은행 없이 집을 사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집 그 자체보다 값진 것 은 돈을 모으는 숙련된 기술이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은행이 돈을 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나는 그것을 살 돈이 없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너무 자주 듣습니다. 두 번째 유형의 투자자 가 되고 싶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을 멈추게 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다시 말해, 대다수의 사람들은 돈이 없어서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 장애물을 피할 수 있다면 그 기술을 배우지 못한 사람들보다 수백만 명이 앞서게 될 것입니다. 은행에서 한 푼도 없이 집, 주식, 아파트를 산 적이 여러 번 있습니다. 나는 한때 아파트를 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