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세금의 역사

반응형

세금의 역사

 

나는 학교에서 Robin Hood와 그의 Merry Men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던 것을 기억합 니다. 선생님은 부자의 것을 훔치고 가난한 자들에게 베푸는 낭만적인 영웅의 멋진 이야기라

고 생각했습니다. 부자 아빠는 로빈 후드를 영웅으로 보지 않았습니다. 그는 Robin Hood를 사기꾼이라고 불렀습니다.

로빈 후드는 사라진 지 오래지만 그의 추종자는 계속 남아 있습니다. 나는 종종 사람들이 "부자 들은 돈을 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라고 말하는 것을 종종 듣습니다. 또는 “부자는 세금을 더 내 서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어야 합니다.”

가난한 사람들과 중산층에게 가장 큰 고통을 안겨준 것은 바로 이 로빈 후드의 환상, 즉

부자에게서 빼앗아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는 것입니다. 중산층이 세금을 많이 내는 이유는 로 빈 후드의 이상 때문이다. 부자들은 세금을 내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은 중산층, 특히 교육을 받은 고소득 중산층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상황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완전히 이해하려면 세금의 역사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고등 교육을 받은 아버지는 교육사 전문가였지만 부자 아버지는 스스로 를 세금 역사 전문가로 자처했습니다.

  

 

부자 아빠는 Mike와 나에게 원래 영국과 미국에는 세금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때때 로 전쟁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일시적인 세금이 부과되었습니다. 왕이나 대통령은 말을 꺼내고 모든 사람에게 "칩 인"을 요청할 것입니다. 영국에서는 1799년부터 1816년까지 나폴레옹과

의 싸움에 세금이 부과되었고, 미국에서는 1861년부터 1865년까지 남북 전쟁 비용을 지불하기 위 해 세금이 부과되었습니다.

 

1874년 영국은 소득세를 시민들에게 영구적으로 부과했습니다. 입력

1913년 미국 수정헌법 16조가 채택되면서 소득세가 미국에서 영구적이 되었습니다. 한때 미국인들은 세금을 반대했습니다. 미국 독립 전쟁을 촉발시킨 사건인 보스턴 하버의 유명한

티 파티로 이어진 것은 차에 대한 세금 때문이었습니다. 영국과 미국 모두에서 정규 소득세라는

개념을 판매하는 데 약 50년이 걸렸습니다.

 

이 역사적 날짜가 밝히지 못한 것은 이 두 세금이 모두

처음에는 부자에게만 부과되었습니다. 부자아빠가 마이크와 내가 이해해주기를 바라는 것은 바 로 이 지점이었다. 그는 가난한 사람들과 중산층에게 세금은 부자를 처벌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세금에 대한 아이디어가 대중화되었고 대다수가 받아들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것이 대중이 법에 찬성표를 던진 방식이며, 헌법적으로 합법화되었습니다. 그것은 부자를 처벌하기 위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그것에 투표한 바로 그 사람들, 즉 빈곤층과 중산층을 처벌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부자 아빠는 “정부가 돈을 맛본 후에는 식욕이 커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네 아버지와 나는 정반대야. 그는 정부 관료이고 나는 자본가입니다. 우리는 돈을 받고 우리의 성공은 반 대 행동으로 측정됩니다. 그는 돈을 쓰고 사람을 고용하기 위해 돈을 받습니다. 그가 더 많이 지출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할수록 그의 조직은 더 커집니다. 정부에서 큰 조직은 존경받는 조직 입 니다. 반면에 조직 내에서 고용하는 사람이 적고 지출하는 돈이 적을수록 투자자로부터 더 많은 존경을 받습니다. 그래서 저는 공무원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비즈니스 사람들과 다른 목 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부가 성장함에 따라 이를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세금이 필요합니다.”

 

교육받은 아버지는 정부가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고 진심으로 믿었습니다. 그는 존 F. 케네디와 특히 평화봉사단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랑했습니다. 그는 그 아이디어를 너무 좋아해 서 그와 엄마가 평화봉사단에서 일하면서 자원봉사자들을 훈련시켜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제도. 그는 교육부와 평화봉사단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할 수 있도록 추가 교 부금과 예산 증액을 위해 항상 노력했습니다.

 

10살 때부터 부자아빠에게 듣던

공무원은 게으른 도둑 무리였고, 가난한 아버지에게서 부자가 어떻게 더 많은 세금을 내야 하는 탐욕스러운 사기꾼이라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양측 모두 유효한 포인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큰 자본가 중 한 사람을 위해 일하고 저명한 정 부 지도자였던 아버지의 집에 가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어떤 아빠를 믿어야 할지 알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세금의 역사를 연구하면 흥미로운 관점이 나타납니다. 내가 말했듯이, 세금 통과는 대중이 로빈 후드 경제 이론을 믿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문제는 돈에 대한 정부의 욕구가 너무 커서 곧 중산층에 세금을 부과해야 했고, 거기에서 세금 이 계속 흘러내리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부자들은 동일한 규칙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보았습니다. 부자들

은 범선 시대에 유행한 기업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부자는 각 항해의 자산에 대한 위험 을 제한하는 수단으로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부자들은 항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회사에 돈을 넣었습니다. 회사는 보물을 찾기 위해 신대륙으로 항해할 승무원을 고용할 것입니 다. 배를 잃으면 선원들이 목숨을 잃었지만 부자들의 손실은 그들이 그 특정 항해에 투자 한 돈으로 제한될 것입니다. 다음 다이어그램은 기업 구조가 개인 손익 계산서 및 대차 대 조표 외부에 어떻게 배치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실제로 제공하는 법적 기업 구조에 대한 지식입니다.

부자는 가난한 사람들과 중산층에 비해 엄청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분은 사회주의자이고 다른 한 분은 자본가인 두 아버지에게 가르침을 받으셨고, 나는 자본가의 철학이 나에게 더 경제적인 의미가 있다는 것을 빨리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사회주의자들이 금융 교육의 부족으로 인해 궁극적으로 스스로를 처벌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부자에게서 물려받기" 군중이 무엇을 생각해 냈든, 부자는 항상 그

들을 능가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이것이 결국 중산층에게 세금이 부과된 방식 입니 다. 부자들은 오로지 학교에서 가르치지 않는 과목인 돈의 힘을 이해했기 때문에 지식 인을 능가했습니다.

 

부자는 어떻게 지식인을 능가했는가? "부자로부터 물려받기" 세금이 통과되자 현금이 정부 금고로 흘러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행복했습니다. 돈은 공무원과 부자에게 나누어졌습니다. 그것은 일자리와 연금의 형태로 공무원들에게 갔다.

  

 

정부 계약을 받는 공장을 통해 부자에게 갔다. 정부는 막대한 자금을 지원받았지만 문제는 그 자금의 재정관리였다. 정부의 이상은 과도한 돈을 갖지 않는 것입니다. 할당된 자금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 예산에서 손실될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효율 적으 로 인정받지 못할 것입니다. 반면에 사업가들은 돈을 많이 버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고 효

율성에 대해 박수를 보냅니다. 이러한 정부 지출 증가의 주기가 지속됨에 따라 돈에 대한 수 요가 증가했고 "세금 부자" 아이디어는 투표를 한 바로 그 사람들, 빈곤층 및 중산층에 이 르기까지 저소득층을 포함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진정한 자본가는 단순히 탈출구를 찾기 위해 금융 지식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기업의 보호로 돌아갔다. 그러나 법인을 만들어 본 적이 없는 많은 사람들이 모르 는 사실은 법인이 실제로는 물건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기업은 법률 문서가 들어 있는 파일 폴더에 불과하며, 일부 변호사 사무실에 있으며 주정부 기관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큰 건물이나 공장이나 사람들의 그룹이 아닙니다.

 

법인은 영혼이 없는 법인을 만드는 법적 문서일 뿐입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부자의 부를 다 시 한 번 보호했습니다. 법인의 소득세율이 개인의 소득세율보다 낮기 때문에 유행했다. 또 한 특정 비용은 법인이 세전 달러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가진 자와 가지지 못한 자의 이 전쟁은 수백 년 동안 계속되어 왔습니다. 전쟁은 법이 제정된 때와 장소에 관계없이 수행되며 영원히 계속될 것입니다. 문제는 잃는 사람들이 지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매일 일어나 부지런히 일을 하고 세금을 내는 사람들입니다. 부자들이 게임을 하는 방식만 이해했다면 그들도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 면 그들은 스스로 재정적 독립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가 자녀에게 안전하고 안정된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학교에 다니라고 조언하는 것을 들을 때마다 저는 소름이 돋습니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직업을 가진 직원, 재정적 능력이 없는 직원 은 탈출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평균적인 미국인들은 세금을 충당하기 위해 정부를 위해 4~5개월 동안 일하니 다. 내 생각에는 너무 길다. 더 열심히 일할수록 더 많은 돈을 정부에 지불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부자로부터 물려받기"라는 아이디어가 그것에 투표한 바로 그 사람들에게 역효과를 주었다고 믿습니다.

사람들이 부자를 처벌하려고 할 때마다 부자는 단순히 따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반응합니다. 그들은 돈, 권력, 그리고 상황을 바꿀 의도가 있습니다. 그들

  

 

그냥 앉아서 자발적으로 더 많은 세금을 내지 마십시오. 대신 세금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그들은 똑똑한 변호사와 회계사를 고용하고 정치인이 법을 바 꾸거나 법적 허점을 만들도록 설득합니다. 그들은 변화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자원을 사 용합니다.

미국 세금 코드는 세금을 줄이는 다른 방법도 허용합니다. 이러한 차량의 대부분 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지만 자신의 사업에 신경을 쓰기 때문에 찾는 사람은 부자 입니 다. 예를 들어, "1031"은 판매자가 더 비싼 부동산과 교환하여 자본 이득을 위해 판매

된 부동산에 대한 세금 납부를 연기할 수 있도록 하는 국세법 섹션 1031의 전문 용어 입 니다. 부동산은 세금 혜택이 큰 투자 수단 중 하나입니다.

 

계속해서 가치를 거래하는 한 청산할 때까지 이익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법적 세금 절감 혜택을 활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자산 칼럼을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빈곤층과 중산층은 동일한 자원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거기에 앉아 정부의 바늘이 그들의 팔에 들어가게 하고 헌혈을 시작하게 하십시오. 오늘날 나

는 단순히 정부를 두려워한다는 이유로 세금을 더 많이 내거나 공제를 적게 받는 사람들 의 숫자에 끊임없이 충격을 받습니다. 나는 그들의 사업을 폐쇄하고 파괴한 친구가 있는 데 그것이 정부의 실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깨닫습니다. 그러나 1월부터 5월까지 일한 대가는 그 협박에 대해 치러야 할 높은 대가다. 불쌍한 아버지는 반 항하지 않으셨습니다.

 

부자 아버지도 그렇지 않았다. 그는 게임을 더 똑똑하게 플레이했고, 부자들의 가장 큰 비밀인 기업을 통해 게임을 했습니다.

내가 부자 아빠에게서 배운 첫 번째 교훈을 기억할 것입니다. 나는 앉아서 그가 나 와 이야기하기를 선택하기를 기다려야 했던 9살의 어린 소년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나에 게 올 때까지 그의 사무실에 앉아 있었다. 그는 나를 고의로 무시하고 있었다.

그는 내가 그의 능력을 인식하고 언젠가는 그 능력을 갖고 싶어 하기를 원했습니다. 내가 그에게서 공부하고 배운 모든 기간 동안 그는 항상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그리고 돈에는 그것을 유지하고 번성하게 만드는 올바른 지식이 필요한 큰 힘이 옵니다. 그 지식이 없으면 세상이 당신을 밀어냅니다. 부자 아빠는 Mike와 나에게 가장 큰 괴롭힘은 상사나 상사가 아니라 세무사라는 사실을 끊임없이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당신이 그에게 맡기면 세금 남자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취할 것입니다. 돈을 위해 일하는 것 과는 반대로 돈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하는 첫 번째 교훈은 모두 권력에 관한 것입니다. 당 신이 돈을 위해 일한다면, 당신은

 

고용주에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돈이 당신을 위해 일한다면, 당신은 권력을 유지하고 통제합니다.

 

  

  

 

돈이 우리를 위해 작용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그는

우리가 재정적으로 똑똑하기를 원했고 그 누구도 우리를 밀어붙이지 못하게 했습니다. 무 지하면 괴롭힘을 당하기 쉽습니다. 무슨 말인지 안다면 싸울 기회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똑똑한 세무사와 변호사를 위해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정부에 지불하는 것보다 지불하는 것이 더 저렴했습니다. 그가 나에게 주는 가장 좋은 교훈은 “똑똑해지면 그렇게 밀리지 않을 것입니다.”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준법 시민이었기 때문에 법을 알았고 법을 모르는 것은 비 용이 많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옳다는 것을 알면 반격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로빈 후드와 그의 밴드 메리 맨을 상대하더라도.

 

교육을 많이 받은 아버지는 항상 제가 강력한 회사에 좋은 직장에 취직하도록 격려했습니다. 그는 "회사 사다리를 올라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의 미덕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회 사 고용주의 급여에만 의존함으로써 내가 착유할 준비가 된 유순한 소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부자아빠에게 아버지의 조언을 말하자 그는 빙그레 웃기만 했다. "왜

사다리를 소유하지 않습니까?” 그가 말한 전부였다.

어린 소년이었을 때 나는 부자 아빠가 소유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내 회사. 불가능하고 두려운 생각이었다. 나는 그 아이디어에 흥분했지만 내 경

힘이 부족해서 언젠가는 내가 소유하게 될 회사에서 어른들이 일할 가능성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요점은, 부자 아버지가 아니었다면 나는 아마도 교육받은 아버지의 조언을 따랐을 것입니 다. 내 회사를 소유해야 한다는 생각을 계속 유지하고 나를 계속 유지하게 한 것은 부자 아버 지를 가끔 생각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경로. 내가 15살이나 16살이 되었을 때, 나는 교육받은 아버지가 추천한 길을 계속 걷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지만 대부분의 반 친구들이 가고 있는 방향으로 가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 결정이 내 인생을 바꿨다.

 

  

  

 

20대 중반이 되어서야 부자 아버지의 조언이 더 이해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저

는 막 해병대를 나와 Xerox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돈을 많이 벌었지만 월급을 볼 때마 다 속상했다. 공제액이 너무 커서 일을 하면 할수록 더 많아졌습니다. 내가 성공할수록 상사들은 승진과 인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것은 아첨했지만, 나는 부자 아버지가 내 귀에 이렇게 묻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누구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누구를 부자로 만들고 있습니까?”

반응형